캐나다 밴쿠버 어학연수 ILSC 어학원 vs. ILAC 어학원
캐나다 밴쿠버는 아래의 다양한 이유로 인해 한국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어학연수 지역 중 한 곳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 미국식 영어와 거의 비슷한 수준의 북미식 정통 영어 사용
- 멋진 자연환경과 도시의 편리함이 공존하는 캐나다 문화와 예술의 중심도시 밴쿠버
- 영상의 날씨를 유지하는 따뜻한 겨울, 폭염이 거의 없는 시원한 여름, 신선한 공기
- 세계 각국에서 모인 다양한 인종이 서로 공존하여 인종차별이 거의 없고, 세계적으로도 매우 안전한 도시의 치안
- 버스와 지하철이 깨끗하고 잘 운영되고 있어 이동하기 매우 편리함
캐나다는 전세계적으로 워킹홀리데이를 매우 적극적으로 모집하는 국가이기도 하며, 한국 초대장 수를 올해도 1만명 유지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또 캐나다에서의 학업 경력은 추후 캐나다 이민을 진행할 때도 가산점의 요소로 크게 작용하기도 합니다.
미국과 비교하여 캐나다 달러는 환율적인 부분에서 보다 경제적인 이로움을 주기도 합니다.
아래에서는 캐나나 밴쿠버에서 어학연수를 준비할 때 고려해볼 수 있는 대표적인 사설 어학원인 ILSC 어학원과 ILAC 어학원에 대하여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ILSC 어학원>
캐나다 ILSC 어학원은 아마도 캐나다내 사설 어학원 중 국내에도 가장 잘 알려진 어학원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ILSC 어학원 밴쿠버 센터는 ILSC 센터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며 밴쿠버 다운타운에 자리잡고 있어 교통도 매우 편리한편입니다.
ILSC의 수업은 대학교 수업 형태의 독창적인 모습을 하고 있으며 다양한 전문 교육 과정과 함께 상급레벨 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들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
선택 가능한 상급 코스로는 비즈니스 영어 및 인턴십 영어, TESOL, 호텔 경영 등이 있으며
대학교 패스웨이 과정 및 공인점수 준비 과정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학비는 기본과정 기준 1주 420 CAD 수준이며, 홈스테이의 경우 3식 기준 335-375 CAD 정도입니다.
<ILAC 어학원>
ILAC 어학원은 ILSC 어학원과 더불어 캐나다 내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어학원 중 한 곳입니다.
위치는 ILSC와 마찬가지로 교통과 생활이 편리한 밴쿠버 다운타운에 자리잡고 있으며, 대형 규모의 어학원입니다.
ILAC는 17개의 레벨로 나뉘어져 있는 기본 영어수업과 함께 14개의 대학과의 제휴을 통한 학생들의 패스웨이 프로그램 참여도 매우 활발히 이뤄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일반적인 어학연수를 하기에도 적합하지만
ILAC 어학원의 경우 특히 캐나다 내에서 대학교를 다닐 목적으로 어학연수를 준비중인 학생들에게 더욱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겠습니다.
학비는 1주 415 CAD 수준이며 홈스테이의 경우 하루 3식 기준 1주 350-390CAD 수준입니다.
이상 캐나다 밴쿠버 어학연수를 준비함에 있어 가장 대표적이고 잘 알려진 사설 어학원 ILSC 어학원과 ILAC 어학원에 대하여 간단히 알아봤습니다.
어학연수 어학원의 경우 대학교 및 고등학교 와는 달리 보편적인 특장점에 대하여 명확하게 설명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다만 어학연수를 계획하고 있는 학생의 성격 및 선호도 그리고 어학연수 목적 등을 확인했을 때는 가장 잘 맞는 어학원을 추천드리는 것이 가능합니다.
미국 캐나다 유학의 명문 예스유학에서는 미국과 캐나다에 오래 거주하였고
현지의 상황 및 어학원 들의 특징에 대하여 매우 밝은 어학연수 전문 컨설턴트가 당신의 성공적인 어학연수를 돕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다면 전화로 문의하시는 것도 좋지만,
정말 성공적인 어학연수를 시작하기 원하신다면 시간을 투자하여 진득한 상담을 한 번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전글 | 미국 어학연수 LA의 ELS 어학원 vs. Kings Education 어학원 |
---|---|
다음글 | 미국 뉴욕 어학연수 ELS vs. LSI Kings Education 어학원 프로그램 및 비용 안내 |